콤보고 뭐고 전부 필요없이 그냥 4인난무로 해결이라니...
처음 성공했을때는 얼마나 두통이 쏠렸던지...
설마하고 장난삼아 시도해본건데 진짜로 되는것에 경악.
어이가 없다...
처음에 아슈레이에게 성공하고 시험삼아 가브리에한테도 해봤더니 진짜로 되는거 보고 또한번 두통이...
가브리에가 이정도라면 이세리아는 볼것도 없이 발린다는 소리다.
그러니 얼마나 두통이 쏠리겠는가...
아래에 소개한 합성법에서 무기에 장착한 배틀스킬 MP소비율 - 25%를 크리티컬로 대체하면 완성.
BGM을 한번 장난삼아서 교체해봤는데 잘 어울리는거 보고 또한번 어이상실...
무기 (공격력 캐릭터):
- 크리티컬 발생률 상승
- 크리티컬 발생률 상승
- ATK * 2, 최대HP절반
- 배틀스킬 MP소비율 - 25%
※ 크리티컬을 먼저 한개 합성후에 스프리건쥬엘을 합성후에 하이스펠마스터쥬엘을 합성. 그러면 상위의 배틀스킬 MP소비율 - 25% 팩터만 붙습니다.
무기 (마법력 캐릭터):
- 크리티컬 발생률 상승
- 크리티컬 발생률 상승
- 배틀스킬 MP소비율 - 25%
- INT * 2, 최대MP절반
※ 크리티컬 2개를 먼저 합성후에 나머지 2개는 하이스펠마스터쥬엘을 합성
방어구:
- HP데미지를 25%로 0
- 침묵 무효
- 보이드 무효
- DEF + 20%
액세서리1 (재생의 문장, 합성횟수 3):
- 전투중 일정간격으로 MP 2% 회복
- 크리티컬 발생율 상승
- 크리티컬 발생율 상승
- 크리티컬 발생율 상승
액세서리2:
- ( 기본 팩터 )
- 마비 무효화
- 배틀스킬 MP소비율 - 15%
- 러시 게이지 증가량 + 3
※ 파라라이즈체크에 이세리아퀸쥬엘을 합성후 이것을 다시 원하는 액세서리에 합성하는것으로 OK. 그러면 이세리아퀸쥬엘의 ATK-800 을 무력화 시킬수 있음
추천 액세서리2
페어리리스트: 합성횟수 4, 기본팩터 "전투중 일정간격으로 MP 2% 회복"
트라이엠프렘: 합성횟수 8, 기본팩터 "HIT + 3"
준마의 스넵: 합성횟수 4, 기본팩터 "러쉬게이지 상승률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