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무명씨:2008/12/18(木) 18:01:27 ID:PsMYosHi0
TGS2008 시유대 정보
http://news.dengeki.com/elem/000/000/111/111240/
・「스킬」「BEAT」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있음
・「아이템크리에이션」건재
・「아이템」「적」의 컬렉션요소도 건재
・「배틀컬렉션」건재
・「퀘스트요소」있음
・필드에서 X버튼을 누르는것으로 고속이동이 가능
・전투는 A버튼으로 공격、LT・RT트리거로 필살기、Y버튼으로 메뉴창열기의 시리즈답습
・상쾌감이나 액션성은 시리즈 최고
・공격을 계속받으면 차오르는「RUSH」게이지가 MAX가되면 하이스피드배틀이 된다
(공격을 해도 RUSH게이지는 차오릅니다)
3 :무명씨:2008/12/18(木) 18:02:05 ID:PsMYosHi0
Q:스타오션시리즈의 세계는 게임속 세상?
A:http://ja.wikipedia.org/wiki/%E3%82%B9%E3%82%BF%E3%83%BC%E3%82%AA%E3%83%BC%E3%82%B7%E3%83%A3%E3%83%B3_Till_the_End_of_Time
공식홈페이지에서의 내용을 참고
게임속 세계는 아니고 단지 패러렐월드 (또하나의 가상세계) 입니다.
현재 공개된 전투시스템
・리얼타임 멤버체인지 (메뉴를 열어 아군을 교대) -> 아마도 파티외에 있는 동료와의 교대로 생각됩니다.
・아래는 BEAT(Battle Exalted Action Type)시스템 상세
・사이트아웃(적의 시야에서 재빠르게 벗어남)
・링크콤보(최대 6회까지 필살기를 연속으로 쓸수있음、필살기->마법으로의 연계가 가능)
・리미트오버 링크콤보(6회 이상의 링크콤보. 자세한것은 미발표)
・러쉬모드(게이지가 차오르면 가드레스 상태가 됨)
・러쉬콤보(러쉬게이지가 전부 차올랐을때 사용이 가능한 특수연속기)
・러쉬콤보체인(러쉬콤보의 마지막기술에서 표시되는 커멘드를 정확하게 입력하는 것으로 최대6회까지、
조작캐릭터와 아군이 교대로 필살기나 마법의 추가공격을 연결할수 있음
적은 이때 러쉬모드를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일방적인 다구리가 가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본 2ch스레드에서 정리된 내용은 여기까지이고
아래는 전작의 무대가 등장하는 부분
- EN2 -> 에너지네데2. 스타오션2의 그 에너지네데. 엑스펠도 등장하는지는 아직 불명
- 과거로크 -> 스타오션1의 주무대. 시간대상으로는 아슈레이의 젊은 시절이기 때문에 젊은시절의 아슈레이가 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시기상으로는 1차 마계대전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스타오션1 본작에서 충분히 다루지 못했던 진홍의 방패 관련의 비밀스런 내용이 드러날것 같습니다.
TGS2008 시유대 정보
http://news.dengeki.com/elem/000/000/111/111240/
・「스킬」「BEAT」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있음
・「아이템크리에이션」건재
・「아이템」「적」의 컬렉션요소도 건재
・「배틀컬렉션」건재
・「퀘스트요소」있음
・필드에서 X버튼을 누르는것으로 고속이동이 가능
・전투는 A버튼으로 공격、LT・RT트리거로 필살기、Y버튼으로 메뉴창열기의 시리즈답습
・상쾌감이나 액션성은 시리즈 최고
・공격을 계속받으면 차오르는「RUSH」게이지가 MAX가되면 하이스피드배틀이 된다
(공격을 해도 RUSH게이지는 차오릅니다)
3 :무명씨:2008/12/18(木) 18:02:05 ID:PsMYosHi0
Q:스타오션시리즈의 세계는 게임속 세상?
A:http://ja.wikipedia.org/wiki/%E3%82%B9%E3%82%BF%E3%83%BC%E3%82%AA%E3%83%BC%E3%82%B7%E3%83%A3%E3%83%B3_Till_the_End_of_Time
공식홈페이지에서의 내용을 참고
게임속 세계는 아니고 단지 패러렐월드 (또하나의 가상세계) 입니다.
현재 공개된 전투시스템
・리얼타임 멤버체인지 (메뉴를 열어 아군을 교대) -> 아마도 파티외에 있는 동료와의 교대로 생각됩니다.
・아래는 BEAT(Battle Exalted Action Type)시스템 상세
・사이트아웃(적의 시야에서 재빠르게 벗어남)
・링크콤보(최대 6회까지 필살기를 연속으로 쓸수있음、필살기->마법으로의 연계가 가능)
・리미트오버 링크콤보(6회 이상의 링크콤보. 자세한것은 미발표)
・러쉬모드(게이지가 차오르면 가드레스 상태가 됨)
・러쉬콤보(러쉬게이지가 전부 차올랐을때 사용이 가능한 특수연속기)
・러쉬콤보체인(러쉬콤보의 마지막기술에서 표시되는 커멘드를 정확하게 입력하는 것으로 최대6회까지、
조작캐릭터와 아군이 교대로 필살기나 마법의 추가공격을 연결할수 있음
적은 이때 러쉬모드를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일방적인 다구리가 가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본 2ch스레드에서 정리된 내용은 여기까지이고
아래는 전작의 무대가 등장하는 부분
- EN2 -> 에너지네데2. 스타오션2의 그 에너지네데. 엑스펠도 등장하는지는 아직 불명
- 과거로크 -> 스타오션1의 주무대. 시간대상으로는 아슈레이의 젊은 시절이기 때문에 젊은시절의 아슈레이가 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시기상으로는 1차 마계대전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스타오션1 본작에서 충분히 다루지 못했던 진홍의 방패 관련의 비밀스런 내용이 드러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