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컬팩터 5개와 3개의 경우를 가지고 각각 실험을 해보았다.

크리티컬팩터 5의 경우와 크리티컬팩터 3개에 스킬 "크리티컬"을 장비한채로 싸워보았으나
스킬 "크리티컬"의 확률수정치는 10, 크리티컬팩터의 확률수정치는 5
따라서 스킬 "크리티컬"을 반드시 장비하고 크리티컬팩터는 3개까지만 주어도 효과는 같다는 것이다.
물론 무한콤보까지 나간다면 예기가 틀려지겠지만 그건 논외로 하기로 한다. 여기서는 무한콤보의 경우는 생각하지 않는다.

무기의 팩터
- 크리티컬발생률 상승
- 크리티컬발생률 상승
- ATK 2배, 최대HP 절반
- ATK,INT,DEF,HIT,GRD+5%

방어구의 팩터
- HP데미지를 25%확률로 0
- 보이드 무효화
- 침묵 무효화
- 최대HP+20%

여기까지는 일단 동일하다. 여기서 다룰것은 액세서리부분으로 조금 수정해 보았다.

환부액세서리 "재생의 문장"의 팩터
- 전투중 일정간격으로 MP 2%회복
- 스턴 무효화
- 크리티컬발생률 상승
- (공백)

흉부액세서리 "트라이엠프렘"의 팩터
- HIT+6 (기본팩터)
- 러쉬게이지상승률 + 3
- 마비 무효화
- 전투중 MP소비율 - 15% (정확한 비율이 기억이 안남)
※ 트라이엠프렘에 트라이엠블렘을 합성

이렇게 하면 팩터 1개가 남게 된다.
저 남은 팩터 한개를 어떻게 할지는 각자 취향에 따르면 되지 않을까...
Posted by MOBI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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